[모동숲일기] 2023-08-20 날씨:☀️
2023. 8. 21.

 

드디어 불꽃축제다🎆

타임슬립할 때에도 주로 낮 시간대에만 플레이 해서 

밤에 불꽃을 본 적이 없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즐겨보기로 했다~!

 

일단 광장으로 달려갔는데

 

여욱이 투잡뛴다(내 가짜품이나 가져가💢

심지어 지금은 영업 준비 중이라고 해서 너굴상품으로 이동하기

 

우리섬은 일본풍이라! 일본풍템들이 뜨는게 좋다

 

헉 근데 비싸다..

 

하지만 저는 부자이므로^^

바로 출금해서 구매하고 섬 돌아댕기기

 

 

채석장 돌 모르고 뿌셔버려서

앞에 두개나 튀어나와 버림..

저거 다시 채석장에 넣으려면

또 땅을 다 덮어야 해서 일단 포기했다

 

철광석은 많이 나와서 기분 좋음!!

 

우다다닥!

 

오랜만에 새로운 래시피도 획득했당

 

해변가에 있는 집은 부캐집인데

장소가 없어서 없앨까 너무 고민이다..

 

5월에 있다가 타임슬립해서

지금 시간으로 돌아왔는데

주민들한데 인사하는걸 까먹고 있었다!

 

우리 탁호~ 데려온지 별로 안된 친구인데

좀 매력을 못느껴서 보낼까 싶었지만

저 울먹거리는 표정을 보니 내가 널 어떻게 보내....

 

차둘이에게는 꼭 참치초밥 의상을 입혀주세요

저 뒷모습이

"진짜 젤 귀여움."

초밥과 새우 조합도 완벽하다!ㅋㅋ🤤

 

시베리아 너는 왜 내가 준 옷을 안입고 다녀..

기모노랑 비싼거 잔뜩 줬는데!!!

하지만 오늘 안경 써줬으니 용서한다.

 

~이 정도 하고 불꽃놀이 보러 저녁으로 타임슬립~ 

 

우리섬에서 가장 높은곳인데 벌써 예쁘다!

 

구름까지 완벽하다 제대로 힐링중~

 

 우리 탁호 오늘 왜 이렇게 귀여워!!

(쫓겨나지 않기 위한 노력중

 

여울이가 선물도 주는데

커플 머리띠!

 

교복으론 안되겠다 해서

나름 옷을 바꿔봤는데(기모노 입을걸..

금손님들이 만들어둔 무녀옷

 

광장으로 돌아와서!

스파클러 하고 있으면

누군가 같이 해주지 않을까?? 싶었는데

꺄 차둘이한데 뽀뽀만 받음(아님

 

오호 나는 음료수가 있다고 하길래

캔음료도 나오는건가 싶었는데

(자판기 앞에 두고 싶어서

 

 

역시 여욱이를 믿으면 안됨!!!

만벨 이상 또 이 녀석에게 줘버렸다.

 

불꽃 디자인 만들어가면 불꽃을 쏴주는데

나는 귀찮아서 안 만들었다>.0

저장 받아둔 페코쨩 마디를 날려보기로!

 

다시 우다다닥

하늘이 잘 보이는곳으로 가야한다!!

 

페코쨩 귀여워!!

 

근데 멀어질수록 눈이 커서 호러가 되어버린다

 

이잉 나도 망고푸딩..

 

내가 스파클러 하고 있자나!

재롱까지 부리고 있는데

왜 아무도 같이 안해주는거야!!

(이젠 여울이까지 무시함. 다들 가만안도

 

스파클러 다 떨어지니깐 

그제서야

차둘이가 혼자 스파클러 하고 있음.🥺

 

쭈니멘트에 다시 진정하기

 

종료하기 직전에

차둘이가 한번 더 해줘서

드디어 같이 사진 찍었다^0^

 


 

불꽃축제 끝!

 

 

myoskin